티스토리 뷰

요즘 메가 커피가 많이 생기는 추세인가 봐요

저희 동네에도 이번에 새로 생겼습니다.

매가 커피 메뉴와 가격, 와플 먹은 후기 알아볼까요?


 

 

 

메가 커피 메뉴와 가격

 

우선 메가 커피도 메뉴가 매우 다양해요

홍대에 있는 매장이 본점으로 알고 있는데 

예전에 잠깐 홍대 근처에 살았을 때

아이스 카페라떼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 기억 때문에 우리 동네에 메가 커피가 생겨서 반가웠어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외에는 뜨거운 거랑 차가운 것 가격차이가 나진 않네요

 

 


와플 종류, 가격 및 후기

 

 

와플 기본은 2,500원이며

부재료의 추가에 따라 오백원씩 올라가고

제일 비싼 메뉴는 4,500원 이네요

 

저는 가장 기본인 사과 생크림 와플을 먹었습니다.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포장상태는 깔끔합니다.

 

 

크림도 왕창 들어있는 형태가 아니라 적당량 발린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크림은 이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먹어본 후기는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원래 와플은 좀 식힌 뒤 크림을 발라주기 때문에 

제가 간 매장은 이미 구워둔 것을 살짝 데운 후 크림을 발라 주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것도 있고 빵 자체가 좀 두툼한 편이라 좀 퍽퍽했던 것 같아요

오곡 곡물 와플이라 그런지 곡물 향이 나긴 했는데 그것도 저는 별로 였어요

 


 

 

예전에 학교 앞에서 팔던 얇은 와플이 생각나서 먹어본 건데ㅠㅠ

사과잼이 들어가니까 비슷하지 않을까 했는데 많이 다르더라고요

 

 

두툼한 와플이 취향이시면 한 번 드셔 보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